기업의 캐시카우나 간판상품은 대개 최고경영자(CEO)의 치적을 알리는 전리품이 되고는 한다. 한국에서 그것을 실제로 구상하고 현실화 해낸 기획자, 실무진 ‘김 대리’는 그저 밥 값 정도 한 직원일 뿐. ‘김대리의 기획안’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만하거나 산업을 선도한 상품 혹은 서비스의 기획자를 찾아 소개함으로써 기업이 직원을 자랑하고 싶은 문화를 일깨우고자 한다. 아울러 C-레벨 임원 대신 평범한 김 대리를 인터뷰 자리에 ‘모셔준’ 기업에 감사를 전한다.[인사이트코리아 = 남빛하늘 기자] 우리나라 카드 시장은 이미 포화
[인사이트코리아 = 박지훈 기자] 해외여행객이 늘어나면서 주요 금융사들이 앞 다퉈 트래블카드(환전·결제 수수료 무료 신용카드)를 출시하고 있다. 그 중 하나카드 ‘트래블로그’는 시장 선점 효과로 고객 수와 해외결제액에서 1등을 달리고 있다.이런 가운데 최근 하나카드가 강력한 경쟁자로 등장했다. ‘SOL트래블’을 출시한 신한은행이다. 신한은 하나카드 트래블로그를 바짝 뒤쫓으며 양강 구도를 형성하고 있다. 는 SOL트래블 개발 주역인 신한은행 외환사업부 유동민 부부장, 이지훈 수을 만나 상품 개발 비화와 시장 성과, 향
기업의 캐시카우나 간판상품은 대개 최고경영자(CEO)의 치적을 알리는 전리품이 되고는 한다. 한국에서 그것을 실제로 구상하고 현실화 해낸 기획자, 실무진 ‘김대리’는 그저 밥 값 정도 한 직원일 뿐. ‘김대리의 기획안’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만하거나 산업을 선도한 상품 혹은 서비스의 기획자를 찾아 소개함으로써 기업이 직원을 자랑하고 싶은 문화를 일깨우고자 한다. 아울러 C-레벨 임원 대신 평범한 김대리를 인터뷰 자리에 ‘모셔준’ 기업에 감사를 전한다. [인사이트코리아 = 김재훈 기자]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이 화두가
[인사이트코리아 = 이숙영 기자] ‘국내 최초 K방산 ETF, 수익률 136%, S&P500을 이기는 투자···’한화자산운용의 ‘PLUS K방산’ 상장지수펀드(ETF)를 가리키는 수식어다. 지난해 1월 상장한 이 ETF의 상장 후 수익률은 136%, 연초 대비 수익률은 78%다. 올해 국내 ETF 시장에서 가장 높은 수익률을 기록한 주인공이기도 하다. S&P500을 추종하는 ETF보다 뛰어난 성과로 투자자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PLUS K방산 ETF는 올해 한화자산운용의 마스코트로 자리 잡았다. 이 같은 인기에 한화자산운용은
기업의 캐시카우나 간판상품은 대개 최고경영자(CEO)의 치적을 알리는 전리품이 되고는 한다. 한국에서 그것을 실제로 구상하고 현실화 해낸 기획자, 실무진 ‘김대리’는 그저 밥 값 정도 한 직원일 뿐. ‘김대리의 기획안’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만하거나 산업을 선도한 상품 혹은 서비스의 기획자를 찾아 소개함으로써 기업이 직원을 자랑하고 싶은 문화를 일깨우고자 한다. 아울러 C-레벨 임원 대신 평범한 김대리를 인터뷰 자리에 ‘모셔준’ 기업에 감사를 전한다. [인사이트코리아 = 이숙영 기자] ‘반차, 반반차, 반반반차.’ 최근 젊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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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캐시카우나 간판상품은 대개 최고경영자(CEO)의 치적을 알리는 전리품이 되고는 한다. 한국에서 그것을 실제로 구상하고 현실화 해낸 기획자, 실무진 ‘김대리’는 그저 밥 값 정도 한 직원일 뿐. ‘김대리의 기획안’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만하거나 산업을 선도한 상품 혹은 서비스의 기획자를 찾아 소개함으로써 기업이 직원을 자랑하고 싶은 문화를 일깨우고자 한다. 아울러 C-레벨 임원 대신 평범한 김대리를 인터뷰 자리에 세워준 기업에 감사를 전한다.[인사이트코리아=박지훈 기자] 인터넷전문은행 가운데 가장 늦게 기업금융 서비스
기업의 캐시카우나 간판상품은 대개 최고경영자(CEO)의 치적을 알리는 전리품이 되고는 한다. 한국에서 그것을 실제로 구상하고 현실화 해낸 기획자, 실무진 ‘김대리’는 그저 밥 값 정도 한 직원일 뿐. ‘김대리의 기획안’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만하거나 산업을 선도한 상품 혹은 서비스의 기획자를 찾아 소개함으로써 기업이 직원을 자랑하고 싶은 문화를 일깨우고자 한다. 아울러 C-레벨 임원 대신 평범한 김대리를 인터뷰 자리에 세워준 기업에게 감사를 전한다.[인사이트코리아=정서영 기자] “아픈 게 단점이라고 생각했는데 장점이 있었어
기업의 캐시카우나 간판상품은 대개 최고경영자(CEO)의 치적을 알리는 전리품이 되고는 한다. 한국에서 그것을 실제로 구상하고 현실화 해낸 기획자, 실무진 ‘김대리’는 그저 밥 값 정도 한 직원일 뿐. ‘김대리의 기획안’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만하거나 산업을 선도한 상품 혹은 서비스의 기획자를 찾아 소개함으로써 기업이 직원을 자랑하고 싶은 문화를 일깨우고자 한다. 아울러 C-레벨 임원 대신 평범한 김대리를 인터뷰 자리에 세워준 기업에게 감사를 전한다.[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타이틀 스폰서십’은 국내 프로야구를 이끄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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