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전 별로 5만원, 7만원 쿠폰 등 제공

22
G마켓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국내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G마켓>

[인사이트코리아 = 김호진 기자] G마켓이 최대 10일간 이어지는 이번 황금연휴 기간 가을여행 컨셉으로 국내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총 3개의 행사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G마켓은 오는 31일까지 여행하는 가을, 가을여행 특별전을 진행한다며 이 같이 전했다.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G마켓 단독으로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내장산 가을 기차여행 ▲강원·경기 자연 힐링 체험 여행 등 숙박 패키지 ▲당일 여행 ▲투어패스까지 지역별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판매한다.

각각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과 중복쿠폰을 지급하며 국내 관광 벤처 상품에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하는 해양관광 상품 할인전도 있다. 현지인이 추천하는 로컬 국내여행을 주제로 낭만 섬 여행, 해양관광시설, 액티비티 등 다양한 해양 콘텐츠를 제안한다. 당일여행, 1박2일 여행에는 최대 5만원 할인쿠폰을, 2박3일 이상 여행에는 최대 7만원까지 적용가능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 외에 강원관광재단과 손잡고 강원 관광두레 기획전도 진행한다. G마켓에서만 제공하는 혜택으로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지역 주민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특색 있는 여행 콘텐츠를 소개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여행가는가을을 검색하고 검색 결과 상단 배너를 클릭하면 각각 기획전을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가을은 국내여행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인 만큼, 다양한 테마와 지역 기반의 여행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여행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사이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