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이어 올해도 파트너십 강화
5월 9일 ‘이스타항공 브랜드 데이’ 개최

[인사이트코리아 = 심민현 기자] 이스타항공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두산베어스와 공동 마케팅을 이어가며 양사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2025 KBO(한국 프로야구) 리그에서도 두산베어스와 함께하며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프로야구 시즌 동안 이스타항공은 두산베어스와 함께 주말 및 공휴일에 잠실 경기장에서 홈경기가 진행될 때마다 응원 이벤트 ‘Bravo Time’을 진행한다. 7회 말 경기가 끝난 후에 진행되는 ‘Bravo Time’에서는 카메라를 통해 응원가를 가장 열심히 부른 팬을 선정, 국내선 및 국제선 항공권을 랜덤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5월 9일에는 잠실 야구장에서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브랜드 데이’에서는 이스타항공의 시구 퍼포먼스가 펼쳐지며 경기장 밖에서는 두산베어스 팬들을 대상으로 무료항공권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색다른 오프라인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스타항공은 경기 중 전광판 광고를 통한 일본 도쿠시마 노선 홍보, SNS 공동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올해도 시작부터 한국 프로야구의 인기가 뜨거운 만큼, 양사 협업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께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
#공동 마케팅
#파트너십
#브랜드 데이
관련기사
- 이스타항공, JAL과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 판매 협업 실시
-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개편...“누구나 쉽고 빠르게”
- 이스타항공, 객실 승무원 공개 채용 실시
- 이스타항공, 객실 승무원 채용 전형 전면 개편
- 이스타항공, 국제선 24개 노선 특가 프로모션 진행
- 이스타항공, 인천국제공항 ‘셀프 백드롭 서비스’ 시작
- 애경그룹, 알짜 계열사 판 돈으로 LCC 이스타항공 인수하나
- 이스타항공, 강서구와 함께 나무 심기 사회공헌 진행
- 이스타항공, 국내 LCC 최초 카자흐스탄 알마티 취항
- 이스타항공, 베저테리언 위한 사전 주문 기내식 출시
- 이스타항공, ‘여행가효(孝)’ 특가 프로모션 진행
심민현 기자
potato418@insight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