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월 출발 항공편 특가 행사
트립닷컴과 제휴, 투숙 할인 최대 40% 제공

에어서울이 항공권과 호텔을 한 번에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트립닷컴 제휴 프로모션을 시작한다.<에어서울>
에어서울이 항공권과 호텔을 한 번에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트립닷컴 제휴 프로모션을 시작한다.<에어서울>

[인사이트코리아 = 심민현 기자] 에어서울이 항공권과 호텔을 한 번에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트립닷컴 제휴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어서울이 지난 한 해동안 진행했던 다양한 특가 행사와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확보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챗GTP를 활용, 현재 시점에 고객들의 관심이 가장 높은 3~7월 출발 항공편 특가 행사와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본 노선은 편도 총액 최저 6만800원(다카마쓰 기준), 동남아 노선은 최저 9만3500원부터(다낭 기준) 예약할 수 있으며 지난해 고객들의 탑승객 혜택 이용이 활발했던 트립닷컴과의 제휴도 다시 진행, 호텔 예약시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9일까지 진행되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3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한편 에어서울은 지난해 12월에도 홈페이지 프로모션 안내에 음성AI를 활용함으로써 시각장애인들의 정보 접근성을 확대하는 등 AI기술을 마케팅 활동 전반에 다양하게 이용하는 시도를 꾸준히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인사이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