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잠바주스, 프리미엄 RTD 주스 론칭
SPC그룹 잠바주스, 프리미엄 RTD 주스 론칭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8.12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C 클린, POG 패션, 뷰티풀 오렌지, 그린 마인드 등 4종

 

잠바주스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RTD 주스.<SPC그룹>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간편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RTD(Ready to Drink) 주스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잠바주스가 본사인 미국을 제외한 5개 진출 국가 중 RTD 음료를 선보인 것은 한국이 처음이다. 이번 출시를 통해 현재 운영 중인 매장의 매출 확대는 물론 새로운 유통 채널로 시장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잠바주스에 따르면 RTD 주스는 열을 가하지 않고 물의 높은 압력으로 균을 제거하는 초고압 살균 방식(HPP, High Pressure Processing)으로 만들어 신선한 과일 본연의 맛은 물론 영양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RTD 주스는 ▲ABC 클린 ▲POG 패션 ▲뷰티풀 오렌지 ▲그린 마인드 등 4종이다.

잠바주스 RTD주스는 잠바주스 매장을 비롯해 전국 500여 파스쿠찌 매장과 파리바게뜨 직영점, 파리크라상, 리나스 등 SPC그룹 주요 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잠바주스의 신선하고 품질 좋은 주스를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RTD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새로운 조합의 주스와 RTD 선물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고 판매처를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