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피로회복‧건강관리, ‘메가트루 파워’로 챙기세요”
유한양행 “피로회복‧건강관리, ‘메가트루 파워’로 챙기세요”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0.03.23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흡수 빠르고, 피로회복에 핵심적인 활성비타민 성분 높여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환절기에는 만성피로와 체력 저하를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비타민을 찾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특히 유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기능과 에너지 대사에 관계하는 비타민 B군(비타민 B1, B2, B6, B12, 엽산 등) 및 비타민 C에 주목한다.

실제로 비타민 B군은 주로 에너지 대사과정을 원활하게 하고, 노폐물 배출도 돕는 역할을 하므로 환절기에 기력이 부족하고 몸이 쉽게 피로해지는 증상이 올 때 꾸준히 복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그 중 비타민B1은 근육통, 눈 피로 증상의 완화에 도움이 되고, 비타민 B2는 구순염, 구내염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활성산소 작용에 좋은 비타민C는 지치기 쉬운 신체에 활력을 줄 수 있다. 비타민 D는 피로도 감소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햇빛을 충분히 쬐기 어려운 시기라면 비타민D 결핍을 나타내는 환자가 증가하는 것으로 조사돼 비타민D 역시 신경 써서 섭취해야 하는 비타민 제품으로 꼽힌다.

이런 가운데 유한양행이 각종 환경공해와 감정공해로 시달리는 현대인의 건강관리를 위해 흡수율을 높인 활성비타민 영양제 ‘메가트루파워’가 주목을 받고 있다.

유한양행이 각종 환경공해와 감정공해로 시달리는 현대인의 건강관리를 위해 선보인 활성비타민 영양제 ‘메가트루파워’.유한양행
유한양행이 각종 환경공해와 감정공해로 시달리는 현대인의 건강관리를 위해 선보인 활성비타민 영양제 ‘메가트루파워’.<유한양행>

유한양행 메가트루는 만성피로,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반드시 필요한 비타민B군과 각종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피로회복, 신경통, 근육통, 눈의 피로, 구내염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욱이 최근 고함량 비타민 시장은 초기 비타민B군 함량에 초점을 맞춘 이후 미네랄과 항산화 성분이 보강돼 특정 소비층을 세분화한 서브브랜드로 확장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유한양행은 피로가 누적된 직장인들을 위한 ‘메가트루’와 중장년층을 위해 뼈 건강 성분 및 항산화 성분이 보강된 ‘메가트루 골드’, 로얄젤리를 함유해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메가트루 포커스’, 활성 비타민 3가지를 함유해 병중,병후 회복 시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는 ‘메가트루 액티브’, 기존 메가트루 대비 비타민B군 함량을 2배 늘려 만성피로가 심한 환자 대상으로 하루 한알 복용으로 복용편리성을 높인 ‘메가트루 파워’ 등 탄탄한 5가지 제품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가장 먼저 출시된 ‘메가트루’는 현대인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미네랄을 15종 함유해 고함량 종합영양제로서의 기본을 충실히 한 제품이다. 중‧장년층에게 필요한 뼈 건강 성분 5종, 항산화 성분 7종 등 총 23가지 성분의 ‘메가트루 골드’는 타 경쟁품 대비 작은 알약사이즈로 복용 편리성과 위장장애 부분을 개선해 균형있는 종합영양제로 각광받고 있다.

가장 최근 선보인 ‘메가트루 파워’는 비타민B군을 100mg 함유해 빠른 에너지 생성 및 피로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또 위장장애 개선을 위해 비타민K, UDCA를 함유하고, 고함량 복용시 위장장애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비타민B3, B5를 30mg로 배합해 100mg 고함량 영양제 복용시 가장 문제가 될 수 있는 위장장애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타 경쟁품 대비 작은 알약 사이즈, 1일 1회 1정 복용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메가트루’는 다양한 니즈를 반영, 소비자에게 가장 최적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비자 신뢰에 부합할 수 있도록 자사 제조를 통해 엄격한 품질관리를 실시하고 있다”면서 “유한양행 100년 역사의 대표 영양제 브랜드로 적극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