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겨울 입맛 ‘맛있는 한 끼’로 살리세요”
홈앤쇼핑 “겨울 입맛 ‘맛있는 한 끼’로 살리세요”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12.05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입맛 돋우는 음식 특집…TV인기상품, 모바일 매출 상위 상품 등 다양한 구성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이 겨울철 추워진 날씨 탓에 입맛이 떨어질 수 있는 상황을 고려해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로 입맛을 돋우는 간편 요리 특집을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특집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 내 ‘좋은밥상’ 매장에서 9일까지 진행되며 TV방송에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임성근 갈비탕’과 ‘황장군 갈비탕’, 모바일 매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혜정 우거지갈비탕’과‘국물요리 15세트(육개장, 뚝불, 사골우거지, 사골황태)’ 등을 최대 2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홈앤쇼핑이 모바일 앱 내 ‘좋은밥상’ 매장에서 추운 겨울철에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로 입맛을 돋우는 간편 요리 특집을 진행한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이 모바일 앱 내 ‘좋은밥상’ 매장에서 추운 겨울철에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로 입맛을 돋우는 간편 요리 특집을 진행한다.<홈앤쇼핑>

모바일 앱 ‘좋은밥상’서 9일까지 진행…최대 23% 가격 할인

또한 따뜻한 국물 요리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배추김치 △총각김치 △갓김치 △동치미 등 여러 종류의 김치를 입맛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데 모아 보여준다.

홈앤쇼핑은 모바일 앱에서 매 시즌마다 알찬 특집을 진행해 왔다. 지난 여름에는 무더위를 현명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으며 소수의 취향을 공감하는 ‘비건 특집’, 젊은이들의 감성과 함께하는 ‘납작 복숭아’ 등 다양한 컨셉의 특집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홈앤쇼핑이 제시하는 알찬 식사로 올 겨울 추위를 잘 이겨 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과 특집을 준비해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