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좋은밥상데이’와 함께 무더위 날려 버리세요”
홈앤쇼핑 “‘좋은밥상데이’와 함께 무더위 날려 버리세요”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08.0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요일 오전 10시~목요일 10시까지 24시간 최대 50% 할인 특가 판매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은 늘어나는 모바일 식품쇼핑에 발 맞춰 매주 모바일 앱에서 식품 특가 행사를 운영 중이다. 모바일 앱 매장 ‘좋은밥상’내에서 매주 수요일 제철 신선식품 및 가공식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좋은밥상데이’를 진행한다.

홈앤쇼핑은 매주 수요일 모바일 앱 매장 ‘좋은밥상’ 내에서 제철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좋은밥상데이’를 진행한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은 매주 수요일 모바일 앱 매장 ‘좋은밥상’ 내에서 제철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좋은밥상데이’를 진행한다.<홈앤쇼핑>

특가 적용시간은 수요일 오전 10부터 목요일 오전 10시까지다. 매주 진행하는 특가행사를 통해 직접 마트에 가지 않고 모바일로 고객들에게 안전한 제철, 간편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름철 무더위가 거세지며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부터 폭염을 이겨낼 수 있는 빙과류들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홈앤쇼핑은 ‘팔선생 볶음밥’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24시간 동안 특가로 판매한다. 무더위 속 집에서 편리하게 레스토랑급 식사와 후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다.

팔선생 볶음밥은 전국 10여 곳에 체인점을 가진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의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한 인기메뉴 4가지(△새우볶음밥 △해물볶음밥 △잡채볶음밥 △소고기 짜사이볶음밥)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완제품으로 소분 포장되어 있어 프라이팬 또는 전자레인지 조리로 빠르고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 할 수 있다. 중화요리 특징인 웍(Wok)의 불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기존 판매가 3만 5900원에서 25%이상 할인된 2만 6649원에 판매한다. 또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파인트(473ml) 3개로 구성된 상품도 기존 판매가 5만 400원에서 약 50% 정도 할인된 2만 601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모바일을 이용해 장을 보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면서 “좋은밥상데이를 통해 다양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편리한 장보기를 돕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