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5 23:00 (금)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아미노 포텐셜 마스크’ 출시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아미노 포텐셜 마스크’ 출시
  • 한경석 기자
  • 승인 2019.07.2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아스파르트산·L-아르기닌 등 18종 아미노산·히알루론산 함유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아미노 포텐셜 마스크'. 휴온스글로벌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아미노 포텐셜 마스크'. <휴온스글로벌>

[인사이트코리아=한경석 기자]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줄 필수 아이템이 나왔다.

22일 휴메딕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 엘라비에’는 뜨거운 여름 자외선에 지친 피부의 회복을 돕는 ‘더마 엘라비에 아미노 포텐셜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마 엘라비에 아미노 포텐셜 마스크’는 최근 피로회복을 위한 자양강장음료 성분으로 알려지면서 제약 및 미용 업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L-아스파르트산·L아르기닌(알지닌아스파테이트 5,000ppm)’을 포함한 18종의 아미노산과 다양한 분자 크기의 히알루론산 7종을 함유했다.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자극받고 손상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하며 다양한 분자 크기의 히알루론산이 복합 배합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100%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가 에센스를 머금고 있어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어 피부 유효 성분을 공급해줄 뿐 아니라 사용 후에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이 없다고 휴메딕스는 설명했다.

파라벤 6종,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미네랄오일 등의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더불어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마 엘라비에 관계자는 “즐거운 휴가 후 지친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 특별한 제품이 필요하다”며 “’더마 엘라비에 아미노 포텐셜 마스크’로 다시 일상의 피부 상태로 돌아오는데 도움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마 엘라비에는 더마 엘라비에 아미노 포텐셜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8월 25일까지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마 엘라비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