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25℃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Y
    26℃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Y
    25℃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Y
    22℃
    미세먼지
  • 경북
    Y
    24℃
    미세먼지
  • 경남
    Y
    23℃
    미세먼지
  • 제주
    H
    17℃
    미세먼지
  • 세종
    B
    26℃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6 12:28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한국마사회 ‘고객·근무자 마주보다’ 캠페인..."감정노동 스트레스 최소화"
한국마사회 ‘고객·근무자 마주보다’ 캠페인..."감정노동 스트레스 최소화"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01.0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낙순 회장 “고객만족도 최우수 공기업으로 거듭날 것”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가 새해 들어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고객·근무자 마주보다’ 캠페인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고객ㆍ근무자 마주보다’ 캠페인은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된 고객접점 근무자의 인권보호 및 감정노동 스트레스 최소화를 위해 기획됐다.

무조건적이고 절대 복종적인 서비스 자세를 강요하는 것에서 벗어나 근무자 스스로가 자발적인 서비스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주요 골자다.

고객도 마사회 근무자의 고충을 이해하고 고객, 근무자 간 상호 존중하고 배려하자는 실천의지를 공유하며 더 나은 서비스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고객, 근무자 간 서로 마주보는 입장에서 고객과 근무자가 공통적으로 지켜야할 10가지 쌍방향 에티켓을 주요 내용으로 담았다.

마사회는 추후 ‘고객ㆍ근무자 마주보다’ 캠페인 내용을 경마방송,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김낙순 회장은 “최근 3년 연속 고객만족도 최우수 공기업으로 한국마사회가 변신하기까지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하기 위한 수많은 노력이 있어 왔다”면서 “앞으로도 국민에게 사랑받는 고객만족도 최우수 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