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제주신라호텔, 신년 맞이 싱글족 위한 1인 전용 패키지 선보여
서울·제주신라호텔, 신년 맞이 싱글족 위한 1인 전용 패키지 선보여
  • 강민경 기자
  • 승인 2018.01.1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은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의 플로팅 시네마.호텔신라
신라호텔이 신년 맞이 기념 1인 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은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의 플로팅 시네마.<호텔신라>

[인사이트코리아=강민경 기자] 신라호텔이 신년을 맞아 싱글족을 위한 1인 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제주신라호텔에서 출시된 ‘1인 패키지’는 2018년 무술년 한 해를 차분하게 시작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자 하는 1인 여행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혼자만의 온전한 휴식을 콘셉트로 서울신라호텔은 룸서비스 조식과 서울신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겨있는 몰스킨 다이어리를, 제주신라호텔은 라운지 S와 사우나를 패키지에 넣어 구성했다.

서울신라는 오는 2월 28일까지 혼텔족을 위한 ‘마이 홀리데이(My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이 홀리데이(My Holiday)’ 패키지는 나 혼자만의 온전한 휴식을 가지며 조용히 쉬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실속 있는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모던하고 아늑한 디럭스 객실 1박과 여유롭게 룸서비스로 즐기는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 사우나에서의 휴식이 눈에 띈다. 더불어 통창을 통해 들어오는 겨울 햇살을 받으며 즐기는 실내 수영장과 체련장(Gym)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로 구성된 이국적인 분위기의 릴렉세이션 존에서는 서울신라만의 차별화된 겨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외부에 위치한 야외 자쿠지는 따스한 물 안에 몸을 담근 채 차가워진 공기를 만끽하며 달콤한 겨울 휴식을 선사한다.

서울신라호텔 ‘마이 홀리데이’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룸서비스 아메리칸 브렉퍼스트(1인) ▲The Shilla x 몰스킨 노트(1개) ▲실내 사우나 무료입장 혜택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 ▲체련장(Gym)·실내 수영장 혜택(1인)으로 구성됐다.

제주신라호텔은 싱글족들을 위한 1인 전용 여행 상품 ‘싱글 모멘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신라의 ‘싱글 모먼트’ 패키지는 이국적인 제주의 자연에서 나 홀로 떠나온 특별한 시간을 보다 여유롭고 만족스러운 호캉스(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주신라의 ‘싱글 모멘트’ 패키지는 ▲스탠더드 산 전망 객실 1박 ▲조식 1인 ▲라운지 S 1인 ▲실내 사우나 1인 1회(투숙 중) 혜택을 제공하며 2박 투숙시 스파클링 와인 1명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