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성장이 신한 성장”
[인사이트코리아=박지훈 기자] 진옥동 신한금융그룹 회장이 2024년 올해 경영 슬로건을 ‘고객중심, 일류(一流)신한! 틀을 깨는 혁신과 도전!’으로 제시했다.
진 회장은 “고객 성장이 신한 성장”이라며 “틀을 깨는 혁신과 도전은 고객중심, 일류신한 달성을 위해 신한인이 가져야 할 인상의 기준”이라고 말했다.
직임직원들에게는 ‘도량은 크되 마음은 늘 작은 부분까지 깊이 살핀다’는 뜻으로 담대심소(膽大心小)의 각오를 권했다.
진 회장은 “1등은 스스로의 노력만으로 달성할 수 있지만 일류는 다른 모두의 평가와 인정으로 완성된다”며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작은 불편함도 놓치지 않도록 세심한 정성을 기울이자”고 말했다.
아울러 이택상주(麗澤相注) 키워드로 상생의 가치도 강조했다. 진 회장은 “두 개의 맞닿은 연못은 서로 물을 대어주며 함께 공존한다”며 “어떠한 환경에서도 혼자만의 생존은 불가능하고 자신을 둘러싼 모두의 가치를 높이고자 힘쓰는 기업만이 오랫동안 지속가능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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