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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롯데카드, ‘셀리’에서 더 낸 세금 돌려주는 ‘경정청구’ 프로모션 진행
롯데카드, ‘셀리’에서 더 낸 세금 돌려주는 ‘경정청구’ 프로모션 진행
  • 남빛하늘 기자
  • 승인 2023.01.03 09:4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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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31일까지 경정청구 환급액 조회·신청한 고객 대상 혜택 제공
셀리 경정청구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 <롯데카드>

[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Selly)’에서 지엔터프라이즈와 제휴해 더 낸 세금을 돌려주는 ‘경정청구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경정청구란 사업자가 과오 납부·과다 납부한 세액에 대해 과세관청에 환급을 요청하는 제도로 신고기한으로부터 5년 이내면 환급 요청을 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중소사업자를 위한 경영관리 자동화 서비스인 ‘비즈넵(BZNAV)’ 운영사인 지엔터프라이즈와 제휴해 간편한 인증만으로 빠르게 환급액을 조회 및 신청할 수 있는 경정청구 서비스를 셀리에 선보였다. 

롯데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셀리 경정청구 서비스를 통해 환급액을 조회한 가맹점주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환급 신청 시 환급 수수료의 2%를 즉시 할인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더 낸 세금을 환급 받을 수 있도록 경정청구가 제도화되어 있지만, 본인이 세금을 더 냈는지 여부를 잘 모르는 가맹점주를 위해 간편하게 환급액을 조회하고 청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셀리에 선보였다”라며 “셀리는 간편하게 매출 내역을 관리하고, 내 가게에 맞는 터치(TOUCH) 쿠폰을 설계해 배포할 수 있는 등 개인사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경영지원 플랫폼”이라고 설명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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