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론칭한 와이즈헬스(WiseHealth)를 통해 피부 건강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를 출시한다. 오는 10일 오전 10시 25분에 GS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고 9일 밝혔다.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는 피부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겨냥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피부 건강에 도움 주는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SunMax)과 기초 영양을 생각한 비타민A와 비타민E(일일영양성분기준치 100% 함유),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일일영양성분기준치 200% 함유)을 추가했다는 설명이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은 유한양행 와이즈헬스 브랜드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피부 건강 기능성 원료로 사용했으며, 로즈마리잎 추출물과 마리골드 꽃 추출물을 8:1 핵심 비율로 배합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
피부주름 또는 경증 내지 중증도의 팔자주름이 있는 만 20세 이상 50세 이하의 성인 남녀 100명에게 이 제품을 90일 동안 섭취하게 한 결과, 자외선에 의한 주름 형성의 감소, 피부 투명도와 윤기 및 광채, 매끄러움 등이 개선되었다고 답했으며, 피부과 전문의의 평가를 통해 홍반이 감소한 것을 확인했다(시험기관. Dr. B. R Anbedkar Medical College&Hospital).
유한양행 마케팅 담당자는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는 제품의 안정성을 위해 합성향료와 감미료 등 7가지 우려성분을 배제한 식물성 연집 캡슐로 제조했으며, 개별 PTP 포장으로 산소와 열을 차단해 산패위험은 억제하고 휴대성은 높인 제품으로 피부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생각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