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여기는 연천전곡이고, 삼성서비스담당 또한 양주, 동두천, 연천일대를 담당하시는 분들입니다.
이메일 주소 : tbals02@naver.com입니다.
삼성사이트 불편합니다에 또 글을 남길거지만 삼성세탁기 불량으로 바쁘다는 핑계는 대지마시고 삼성전자 소비자인 저의 이불편함과 스트레스도 늦었지만 최대한 더 끌지 마시고 해결해줬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런 문제를 해결하신분들있으면 메일 부탁드립니다.
자 서비스 팀장이라는 사람이
1. 에어컨 안에 부품새거로 바꿔주고 정신적인보상으로 27만원주냐
2. 확인하고 제품을 새거로 교환해주냐 둘중하나를 선택하시라고 8월29일~30일 사이 방문을 한다고 1주일전에 신랑이랑 통화를 했는데 아직까지 연락이 없습니다.
네... 핸드폰 녹음도 다 되여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어떻게 해결을 봐야할까요?
저는 소비자로서 소비자의 권리를 받고 싶습니다.
너무 힘듭니다.
삼성전자 위에 계시는분들, 그리고 담당하시는 분들 저의 글을 제발 제발 보시고 해결해주시기 바랍니다.
1년이 지나도 아니 6개월이 지나도 전 불평불만 없습니다. 삼성전자가 독점하는 올해 모델로 구입을 했건만 문제점이 생겼고, 네 문제가 생길수있습니다. 헌데 이 문제를 대처하는 삼성전자의 자세입니다.
최소한 본인들이 뱉은 말에는 책임을지시고 본인들이 하시는일에 책임감과 의무를 가지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기가 어려서 올해모델로 그것도 삼성디지털프라자 독점으로 파는 모델AF17B7538WZN을 구입했는데 사용 한달반도 안되서 표면에 곰팡이가 검은색꽃을 활짝피였습니다.
이게 말이됩니까?
문제는 그게 아닙니다.
처음부터 에어컨이 불량이였던 같습니다.
표면에 온도표시도 문제가 있고 건조기능에도 문제가 있고, 아마추어인 제가 봐도 문제가 큽니다.
거두절미하고 삼성이랑 2달째 입씨름중입니다. 아직 진행중이구요.
민원을 아무리 넣고 기사가 다녀가도 원점입니다.(서로 여기저기 자기일 아닌것처럼 말바꾸기, 해결책은 전혀없음, 상담넣을때마다 팀장이라는 사람들이랑 바꿔줄때마다 또 설명하고 또 설명하고 돌아오는건 우리도 어쩔수없다입니다.)
본인들이 아니 삼성전자사무실, 또는 삼성전자 직원분들이 지금 이상황이 였으면 일을 이런식으로 처리하고 소비자에게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2달동안 줄까요?
이래도 1등???
세탁기 점검도 안하고 세탁기 교체하세요 – 삼성전자서비스
[삼성드럼세탁기 세탁 중 도어가 잠겨 열리지 않아 서비스센터에 서비스 받은 결과]
(요약)
서비스 기사가 강제로 세탁기 도어를 열어 파손한 후, 메인보드 고장이고, 메인보드를 구할 수 없으니 세탁기를 교체하여야 한다고 한 후 돌아갔음
제가 인터넷상에서 메인보드를 4차례 구입하여 교체하였으나 똑 같은 에러가 발생하였고
결국 세탁기를 분해하여 점검중 케이블이 마모(손상)되어 절단된 것을 발견하였고,
삼성서비스 기사가 방문하여 최종 고장원인은 메인보드가 아니고, 도어 전원연결 케이블 손상이 원인이라고 하였으며, 케이블 교체 후 정상 가동되어 사용하고 있음
연락처 1325h20@gmail.com
이메일 주소 : tbals02@naver.com입니다.
삼성사이트 불편합니다에 또 글을 남길거지만 삼성세탁기 불량으로 바쁘다는 핑계는 대지마시고 삼성전자 소비자인 저의 이불편함과 스트레스도 늦었지만 최대한 더 끌지 마시고 해결해줬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런 문제를 해결하신분들있으면 메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