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13℃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유한양행, 마시는 마그네슘 ‘마그비 스피드’ 새 광고 캠페인 개시
유한양행, 마시는 마그네슘 ‘마그비 스피드’ 새 광고 캠페인 개시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2.04.05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국 선수 모델 새 TV광고 온에어…빠른 흡수·활력 이미지 강조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마그네슘 영양제 리딩브랜드인 유한양행 ‘마그비’가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마그네슘 제품인 ‘마그비 스피드’의 새 TV광고를 4일부터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마그비 스피드’ 광고에 최근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동국 축구 선수를 모델로 발탁, 이 선수 특유의 활동성과 건강한 이미지를 광고에 담았다는 것이다.

하늘에서 물방울이 이 선수에게 떨어지고 물방울에 맞은 그가 “흠뻑 젖는다. 마시는 마그네슘, 마그비 스피드”라는 멘트와 함께 마그비 스피드를 복용하는 장면으로 마무리 된다. 마시는 마그네슘 제품인 ‘마그비 스피드’의 빠른 체내 흡수를 잘 표현했다는 평가다.

유한양행이 올해 출시 10년을 맞이한 마그네슘 제품 ‘마그비 스피드’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유한양행
유한양행이 올해 출시 10년을 맞이한 마그네슘 제품 ‘마그비 스피드’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유한양행>

마그비 출시 10주년, 마그네슘 제제 리딩브랜드 자리매김

‘마그비’ 브랜드는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2013년 ‘마그비 연질캡슐’ 출시를 시작으로 마그네슘 영양제 시장을 선도하며 올해 발매 10년을 맞았다. 그간 마그비 감마, 마그비 액티브, 마그비 맥스와 액상형 마그비 스피드로 제품군을 확장하며 시장을 성장시켜 온 것이다.

특히 ‘마그비 스피드’는 액상 제제로 손쉽게 개봉해 물 없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흡수가 빠른 장점이 있어 정제나 캡슐 복용이 어려운 경우에도 섭취가 용이하도록 했다. 마그비 패밀리 제품 매출은 2019년 91억원에서 2020년 115억, 2021년 120억원을 기록하며 마그네슘 제품 판매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많은 현대인들이 마그네슘의 섭취가 부족한 상태로 알려져 있다. 전문가들은 과도한 스트레스나 백미, 가공식품, 커피 등의 과도한 섭취로 인해 마그네슘 부족현상이 발생하기 쉬우며, 마그네슘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음식이나 마그네슘 보충제 등을 통해 추가적으로 하루 200~300mg 섭취해 주는 것이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조언한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이번 마그비 스피드 광고는 액상 마그네슘 제품의 빠른 흡수를 강조했다“며 “눈떨림, 근육경련, 피로회복이 필요한 분들께 마그네슘의 효능 효과를 지속적으로 알려 마그네슘 영양제의 대표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