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건강연구 기반 브랜드 정체성 전달 주력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어린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의 신규 TV 광고를 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미니막스가 어린이 건강연구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브랜드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과 가수 문희준·소율 부부의 자녀 문희율이 새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동아제약 미니막스는 1984년 발매됐다. 이어 2020년 어린이의 총체적인 성장 발달을 연구목표로 하는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가 설립됐으며 미니막스는 ‘MMX Solution(최소성분 최대효과)’ 원칙을 바탕으로 어린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연구개발 해오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신규 광고를 통해 미니막스가 아이의 건강연구를 기반으로 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는 것을 알리고자 했다”며 “어린이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미니막스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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