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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2-01-24 19:05 (월) 기사제보 구독신청
한전, ‘2021 감사대상’서 사회적가치실현 대상·청렴윤리 최우수상 수상
한전, ‘2021 감사대상’서 사회적가치실현 대상·청렴윤리 최우수상 수상
  • 서창완 기자
  • 승인 2021.11.19 13:2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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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남도 나주에 있는 한국전력 본사 전경.<한국전력>

[인사이트코리아=서창완 기자] 한국전력은 19일 한국감사협회가 주관하는 ‘2021 감사대상’에서 ‘사회적가치실현부문 대상’과 ‘청렴윤리부문 최우수상’을 동시에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전은 이번 수상이 전력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업무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강화한 여러 활동과 성과들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전은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해 전주기 감사활동 체계를 구축하고, 청렴문화 확산을 목표로 ISO37001(부패방지 경영시스템)을 전사로 확대했다.

ESG경영을 위해 용역계약시 불공정 조항 개선, 안전분야 전담인력 확충, 온실가스 의무배출량 준수 등 총 138건의 제도 개선을 추진했다.

최영호 상임감사는 “감사협회 회원사들과 연대하고 협력해 사회적가치 생태계가 우리 사회 전반에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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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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