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릴리아, 버섯·고구마 등 제철 재료 활용한 ‘가을 한정 신메뉴’ 출시
라그릴리아, 버섯·고구마 등 제철 재료 활용한 ‘가을 한정 신메뉴’ 출시
  • 남빛하늘 기자
  • 승인 2021.08.2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가을 한정 신메뉴를 출시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가을 한정 신메뉴를 출시했다.<라그릴리아>

[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가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라그릴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라그릴리아의 풍성한 가을 만찬(Autumn table)’을 주제로 버섯과 고구마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해 라그릴리아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는 랍스터 집게살과 새우를 더하고 특제 비스큐소스로 맛을 낸 ‘랍스터 오일 파스타’, 진한 풍미의 라구소스에 트러플 오일을 더한 ‘트러플 화이트 라구 파스타’, 4가지 버섯을 더한 크림소스에 스테이크와 베이컨을 올린 ‘스테이크 머쉬룸 크림 뇨끼’ 등이다.

이 밖에 부드러운 스테이크와 버섯, 고구마칩, 오리엔탈 드레싱이 어우러진 ‘오리엔탈 머쉬룸 비프 샐러드’, 매콤한 토마토 소스에 쫄깃한 관자·새우·갑오징어의 다양한 해산물 토핑을 올린 ‘씨푸드 플랫 피자’ 등 스페셜 메뉴 2종도 출시한다.

상큼한 레몬과 달콤한 유자를 활용한 ‘진저 레몬 에이드’ ‘유자 레몬 에이드’ 등 가을 신메뉴와 어울리는 에이드 2종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라그릴리아 전 점포(여의도파크원점, 구의점 제외)에서 가을 시즌 동안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라그릴리아는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30일까지 해피포인트 앱(APP)을 통해 ‘3만원 이상 메뉴 구매 시 가을 신메뉴 1종 50% 혜택’ ‘5만원 이상 메뉴 구매 시 가을 신메뉴 1종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가을 신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 1종과 신제품 5종에 최대 15%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쿠폰을 해피포인트 앱, 카카오선물하기, 11번가를 통해 판매한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신선한 식재료에 가을철 입맛을 돋워주는 특별한 레시피를 더해 풍성한 가을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마다 제철 식재료와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개성 있는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