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코엔택’ 웹툰 활용 바이럴 광고 제작
동국제약, ‘코엔택’ 웹툰 활용 바이럴 광고 제작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1.07.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알레르기 비염은 코앤텍으로 관리하세요”
동국제약은 여름철 알레르기 비염에 효과적인 '코엔택'의 바이럴 광고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여름철 알레르기 비염에 효과적인 ‘코엔택’의 바이럴 광고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동국제약>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동국제약은 유명 웹툰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작가와 협업해 여름철 알레르기 비염 관리에 효과적인 ‘코엔택’의 온라인 바이럴 광고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외모지상주의’에 등장하는 주인공 친구들이 여행 중 각종 알러지 유발물질 때문에 고생하고 결국 ‘코앤텍’을 사용해 이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유튜브 영상은 현재 약 35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계속되는 폭염으로 에어컨 사용량이 많아지면서 알레르기 비염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동국제약은 알러지 유발물질 차단제 ‘코앤텍’이 실내의 각종 알러지 유발물질로부터 코를 보호해 준다고 설명했다.

알레르기 비염은 실내외 기온 차이나 알러지 유발물질과의 접촉으로 인해 여름철에도 빈번히 발생한다. 최근 지속적인 폭염으로 에어컨 사용량이 많아지면서 알레르기 비염 발생이 늘어날 수 있는 환경적 요인이 만들어지고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다”며 “특히, 장마가 끝나고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되고 있는 시기에는 알레르기 비염 환자들이 알러지 유발물질 차단제를 사전에 사용하면 좋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