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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홈앤쇼핑, 모바일 앱 편의성 강화로 MZ세대 잡는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 편의성 강화로 MZ세대 잡는다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1.07.05 11:0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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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간소화, 원터치 로그인 등 고객경험 적극 반영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이 MZ세대 공략을 위해 모바일 앱의 편의성을 더욱 강화했다.

홈앤쇼핑은 5일, 간편화 및 편의성에 익숙한 MZ세대들을 위해 모바일 앱을 방문해 처음 이용하게 되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Log-in) 기능과 구매과정에서 최종적으로 경험하게 되는 주문‧결제 절차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고 밝혔다.

홈앤쇼핑이 MZ세대들을 겨냥해 모바일 앱의 회원가입 및 로그인 기능과 구매과정에서 최종적으로 경험하게 되는 주문‧결제 절차 등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이 MZ세대들을 겨냥해 모바일 앱의 회원가입 및 로그인 기능과 구매과정에서 최종적으로 경험하게 되는 주문‧결제 절차 등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홈앤쇼핑>

결제화면 적용가능 혜택 강조, 배송지 선택 화면 개편

홈앤쇼핑은 지난 5월부터 지속적으로 신규 모바일 앱 방문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 서비스를 강화해 오고 있다.

이번 개선을 통해 회원가입 과정상 각종 동의 및 입력절차에서 Pain Point(불편요소)를 발견하고 제거했으며 가격비교 등 외부채널에서 재방문한 고객들이 로그인 등 접속 과정에 애로사항이 없도록 ‘원터치 로그인’ 기능을 도입했다.

또한 주문결제 화면에서 최근 결제수단 및 배송지 선택 화면을 간결하게 개편하는 한편 청구할인‧무이자할부 등 결제과정에서 고객이 인지해야 하는 각종 혜택을 일목요연하게 배치, 고객들이 주문‧결제 진행 과정에서 해당되는 혜택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세심히 안내하는데 주력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서비스 개선을 진행하는 시점마다 사용성 검증 테스트를 기반으로 실제 사용하는 고객들의 눈높이에서 접근하고 있다”며 “고객 경험의 관점에서 소비자에게 번거로움을 주지 않는 연속성 있는 서비스를 실현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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