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 소외계층에 사랑의 연탄 배달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 소외계층에 사랑의 연탄 배달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1.03.0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서초구 전원마을 주민들에 연탄 2000여장 전달 봉사활동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이 서울 서초구 전원마을 주민들에게 연탄 2000여장을 전달했다. 동국제약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이 서울 서초구 전원마을 주민들에게 연탄 2000여장을 전달했다. <동국제약>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임직원들로 구성된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이 코로나19 여파에도 소외계층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사단법인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과 공동으로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며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전원마을’에 거주하는 주민들에게 연탄 2000여장을 직접 전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국제약 직원은 “저희가 준비한 연탄으로 이웃들이 보다 따뜻하게 지낼 수 있다고 생각하니 보람과 긍지를 느낀다”며 “더불어 동료들과 땀 흘리며 연탄을 나르면서 협동심도 쌓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임직원들의 사회공헌활동을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2014년 발족했다. 이에 동국제약 임직원들은 매월 정기적으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외에도 ‘사랑의 빵 나눔’, 환경정화 봉사활동 등 자신이 희망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선택해 참여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