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MZ세대 취향 디자인 전기주전자 선봬
위니아딤채, MZ세대 취향 디자인 전기주전자 선봬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1.02.2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 매트 질감의 로얄그린 색상, 클래식한 선을 살린 디자인 눈길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MZ세대를 겨냥해 개성 있는 디자인에 사용자가 직접 외관을 꾸밀 수 있는 전기주전자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위니아 전기주전자는 클래식한 주전자 모양을 따르면서 심플한 선과 대칭적 구조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고급스러운 로열 그린 컬러를 사용해 품격을 높이는 한편, 컬러는 감각적인 매트 질감으로 표현해 유럽 감성을 담았다.

위니아딤채가 새로 선보인 ‘위니아 전기주전자’.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새로 선보인 ‘위니아 전기주전자’.<위니아딤채>

1도 단위 온도 조절, 보온 기능 가능…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제작한 그래픽 스티커 제공

위니아 전기주전자는 사용자가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위니아는 MZ세대에서 인기인 일러스트레이터 ‘엄지’와 콜라보레이션해 그래픽 스티커를 제작했다. 엄지 작가는 위니아 슬로건인 ‘MAKE IT EASY’와 K-POP, K-Culture 등 해외 소비자도 즐길 수 있는 한국적 아이템을 소재로 개성 있는 캐릭터와 감각적인 캘리그라피를 스티커로 구현했다. 4가지 디자인의 60여 개 스티커를 전기주전자에 붙임으로써 사용자는 자신만의 디자인으로 꾸밀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기주전자 온도 조절 장치인 컨트롤러는 영국 스트릭스(Strix)사 제품으로 내구성과 안정성이 우수하며 360도 어느 방향으로도 거치가 가능해 어떤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온도는 1도 단위로 제어가 가능해 조리 별로 최적의 온수를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최대 2시간 보온 기능을 지원해 커피나 차 등 따뜻한 음료를 상시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위니아 전기주전자는 쿠팡,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과 네이버쇼핑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판매가격은 10만원대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개성이 강하고 까다로운 MZ세대를 만족시키기 위해 그 세대가 좋아하는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며 “모던하며 세련된 전기주전자가 삶의 공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