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코로나19 직격 패션 시장 살리기 앞장
홈앤쇼핑, 코로나19 직격 패션 시장 살리기 앞장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0.10.1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배우가 사랑한 디자이너 매건 여성정장세트 론칭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이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침체된 패션 시장에 활력을 불러일으키고,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론칭 방송하기로 했다.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충족하고, 이번 시즌 트렌드에 맞게 유행을 이끄는 주요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소개해 한번의 구매로도 최대의 만족을 줄 수 있는 특별한 상품들을 연이어 방송할 계획이다.

그 첫번째 시작으로 20일(화) 저녁 7시35분에는 홈앤쇼핑의 디자이너 콜라보 브랜드의 매건 울 블렌디드 헤링본 정장세트가 방송된다. 여배우들이 사랑하는 디자이너로 유명한 ‘맥앤로건’은 고급스러운 컬러와 정교한 테일러링,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알려져 있다.

홈앤쇼핑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여려움을 겪고 있는 패션 시장에 활력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다양한 패션 아이템 방송을 론칭하기로 했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여려움을 겪고 있는 패션 시장에 활력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다양한 패션 아이템 방송을 론칭하기로 했다.<홈앤쇼핑>

이번 매건 울 블렌디드 헤링본 정장세트는 여성스럽고 클래식한 핏감에 활동성을 고려한 실용적인 원단으로 정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인스타그램에서 #홈앤쇼핑 #매건을 검색하면 인플루언서들의 다양하고 감각적인 착용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홈앤쇼핑 모바일 앱의 특별 기획전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모바일 쇼핑이 대세가 된 지금, 무엇보다도 경쟁력 있는 패션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만족과 동시에 침체된 패션 업계에 활력을 불러일으키겠다”며 “이번 시즌 지속적으로 차별성 있는 패션 상품을 준비중”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