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의 양이 적어 아쉽다”는 소비자 의견 반영..."든든한 한끼로 충분"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맛있는 오뚜기 컵밥’ 전 제품의 밥의 양을 20% 증량했다.
23일 오뚜기에 따르면 오뚜기 컵밥의 뛰어난 맛과 품질에 비해 밥의 양이 적어 아쉽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컵밥 전 제품의 밥의 양을 20% 늘렸다.
톡톡김치알밥, 김치참치덮밥, 참치마요덮밥, 차돌강된장보리밥, 진한쇠고기미역국밥, 황태콩나물해장국밥 등 20% 증량된 푸짐한 오뚜기 컵밥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든든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기존 제품보다 더욱 길어진 ‘슬라이드 스푼’이 들어 있어 손에 묻지 않고 더욱 편리하고 간편하게 컵밥을 즐길 수 있다.
(주)오뚜기 관계자는 “푸짐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를 위해 밥의 양을 20% 늘렸다”며 “진한 국물과 푸짐한 건더기의 오뚜기 컵밥으로 든든한 한끼 식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는 코로나19 극복에 함께 하자는 의미로 ‘힘내라! 대한민국’, ‘조금만 더 힘내세요’, ‘의료진 덕분에’ 등 코로나 응원 문구를 컵밥 제품 하단에 삽입해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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