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13℃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신한은행, 디지털 채널로 고자산 고객 대상 언택트 웹세미나 개최
신한은행, 디지털 채널로 고자산 고객 대상 언택트 웹세미나 개최
  • 이일호 기자
  • 승인 2020.05.2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 인터넷 뱅킹 등 디지털 채널을 이용하는 고자산 고객을 대상으로 언택트 웹세미나를 개최했다.<신한은행>

[인사이트코리아=이일호 기자]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 인터넷 뱅킹 등 디지털 채널을 이용하는 고자산 고객을 대상으로 언택트 웹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의 주식시황을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에는 30여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신한은행 자산관리 전문가가 코로나19로 인한 주식시장의 현황과 전망을 바탕으로 투자 방향과 자산관리 노하우에 대해 설명하고 고객의 질문에 답하는 순서로 약 30분 간 진행됐다.

신한은행은 디지털 채널 거래를 선호하거나 직장인 등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언택트 자산관리를 지원하는 ‘쏠(SOL) 브랜치’와 디지털 채널을 주로 이용하는 고자산 고객을 대상으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SWM(SOL Wealth Management)’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신한은행의 자산관리 전문가가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컨시어지(Concierge)팀’을 신설해 세무, 부동산을 포함한 고객 중심의 종합 자산관리 솔루션도 제공 중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통해 자기개발에 힘쓰는 현대인의 트랜드를 반영해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주제의 웨비나를 마련하는 등 디지털 채널에서의 초(超) 맞춤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