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14만원 받고 시작" 신한플러스 멤버십 광고 선보여
신한금융, "14만원 받고 시작" 신한플러스 멤버십 광고 선보여
  • 이일호 기자
  • 승인 2020.05.15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권태원·현봉식·김환희· 김영아 등 출연해 재미와 볼거리 더해
신한금융그룹이 자사 금융 플랫폼 '신한플러스멤버십'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신한금융>

[인사이트코리아=이일호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금융 플랫폼 '신한플러스멤버십'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새 광고 '최대 14만원 먼저 받고 시작하는 신한플러스멤버십' 편은 다양하고 실용적인 혜택에 대한 수요를 가진 2030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제작됐다. 배우 권태원·현봉식·김환희· 김영아 씨 등이 출연해 기존 금융권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재미와 볼거리를 더했다. 이 광고는 신한은행 등 주요 그룹사 유튜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식계정을 통해 볼 수 있다.

지난 4월 14일 출시한 신한플러스 멤버십은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신한은행 쏠(SOL), 신한카드 페이판(PayFAN), 신한금융투자 신한 알파,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등 신한금융그룹의 주요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한플러스 멤버십의 '최대 14만 포인트'는 은행, 카드, 금융투자, 생명의 포인트 부스트 이벤트와 론칭기념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적립이 가능하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이 신한금융그룹의 서비스에 보다 쉽게 접근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혜택과 재미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