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Y
    20℃
    미세먼지 보통
  • 경기
    B
    미세먼지 보통
  • 인천
    B
    미세먼지 보통
  • 광주
    B
    미세먼지 좋음
  • 대전
    B
    미세먼지 좋음
  • 대구
    B
    미세먼지 보통
  • 울산
    B
    미세먼지 보통
  • 부산
    B
    미세먼지 보통
  • 강원
    B
    미세먼지 보통
  • 충북
    Y
    21℃
    미세먼지 좋음
  • 충남
    Y
    19℃
    미세먼지 좋음
  • 전북
    B
    미세먼지 좋음
  • 전남
    H
    17℃
    미세먼지 좋음
  • 경북
    B
    18℃
    미세먼지 보통
  • 경남
    B
    미세먼지 보통
  • 제주
    R
    18℃
    미세먼지 좋음
  • 세종
    B
    미세먼지 좋음
최종편집2024-04-28 20:44 (일) 기사제보 구독신청
대림 아크로, 상위 0.1% 취향과 안목 담은 ‘컬렉터의 집’ 공개
대림 아크로, 상위 0.1% 취향과 안목 담은 ‘컬렉터의 집’ 공개
  • 도다솔 기자
  • 승인 2020.04.0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아크로'의 확장된 비전과 주거 철학 담은 컨셉하우스
컬렉터의 집 리빙룸.대림산업
컬렉터의 집 리빙룸.<대림산업>

[인사이트코리아=도다솔 기자] 대림산업의 하이엔드 주거브랜드 아크로(ACRO)는 8일 확장된 비전과 주거 철학을 담아낸 컨셉하우스 ‘2020 ACRO 갤러리-컬렉터의 집’을 새롭게 공개했다. 

ACRO의 새로운 주거 컬렉션인 ‘컬렉터의 집‘은 상위 0.1%의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고 거주 환경 니즈 분석을 통해 구현됐다. 컬렉터의 집은 2개의 펜트하우스로 구성해 아파트의 범주를 넘어선 새로운 주거 형태를 통해 ACRO가 지향하는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컬렉터의 집’ 첫번째 공간은 웰니스를 추구하고 예술적 취향을 지닌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313㎡의 단층형 펜트하우스로 구현됐다. 통창으로 들어오는 채광이 가득 찬 거실과 테라스를 외부 조경과 연계해 개방감을 높인 다이닝룸, 자연소재를 사용해 오래 쓸수록 가치있는 모던 내추럴 스타일의 콘셉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사우나, 필라테스 룸 등 건강을 생각한 공간과 집안에서도 자연을 즐기는 중정, 세계적 디자이너 디터람스 컬렉션을 만날 수 있는 컬렉터의 방, 직접 식물을 재배할 수 있는 스마트팜 기기가 갖춰진 주방 등 글로벌 주거 트렌드인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들로 이뤄졌다.

컬렉터의 집 주방.대림산업
컬렉터의 집 주방.<대림산업>

두번째 공간은 다양한 취미를 지닌 가족의 일상을 반영한 주거 공간으로, 높은 층고에 이국적인 느낌의 515㎡ 복층형 펜트하우스로 구현됐다. 1층은 퍼블릭 공간, 2층은 프라이빗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가족공용공간과 침실의 동선을 분리해 프라이버시를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부티크 스타일의 대형 드레스룸과 분리형 욕실, 전용 풀을 갖춘 고급 리조트같은 하우스로 연출했으며 와인 셀러와 무비스튜디오, 티룸 등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주거 컬렉션에는 공간과 어우러지는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묘미를 더했다. 프랭크 스텔라, 사라 모리스, 장 뒤비페, 파올로 라엘리, 스튜디오 로소, 이우환, 이강소 등 국내외 현대미술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예술가들의 작품을 함께 만날 수 있다. 

아카데미 수상으로 화제가 된 영화 '기생충' 박 사장 집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주목받은 키친 리노와의 주방 공간 협업을 비롯해 글로벌 탑 브랜드들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라인과 북미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dacor, LG전자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오브제, 사운드 플랫폼 ODE, 세계적인 거장들의 가구 컬렉션을 선보이는 BOE, 유럽 최고급 가구 라인을 소개하는 두오모앤코 등 다양한 생활 명품 브랜드와 협업해 하이엔드 주거공간으로 꾸몄다.

컬렉터의 집 프라이빗 가든.대림산업
컬렉터의 집 프라이빗 가든.<대림산업>

대림산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ACRO는 개성 있는 하이엔드 라이프와 예술적 감성이 조화된 주거 공간, 희소성이 느껴지는 삶의 가치를 바탕으로 최상의 주거 기준을 제시하며 아파트를 넘어 주거의 경계를 허무는 브랜드로서 계속해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대규모 오픈은 진행하지 않고 100%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통해 소그룹 프라이빗 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