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BBQ,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소신’ 이천 하이닉스점 오픈
제너시스 BBQ,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소신’ 이천 하이닉스점 오픈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0.02.2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시스 BBQ가 프리미엄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 이천 하이닉스점을 오픈했다.<제너시스BBQ>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제너시스 BBQ의 프리미엄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이 ‘이천 하이닉스점’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경기도 이천 하이닉스 공장 인근에 위치한 이천 하이닉스점은 뉴욕 어반 스타일 매장으로 인근 직장인이나 가족을 주 고객층으로 현재 평일 평균 400여만원 이상 매출을 기록 중이다. 파인 캐주얼을 표방하는 소신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합리적인 가격의 조화를 꾀하는 브랜드다.

가맹점주의 매장 운영을 효율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고기 유통 프로세스도 바꿨다. 기존 10kg 내외의 덩어리육을 점포에서 일일이 손질하던 방식에서 전문 정육업체를 거쳐 7개의 다른 소고기 부위를 1인분 정량을 진공포장해 공급하는 방식으로, 가맹점 운영부담을 낮추고 편리성과 경제성을 높였다.

이상열 GNS F&B 대표는 “미금점, 이천 하이닉스점의 인기를 통해 소신만의 고급스러우면서 캐주얼한 분위기와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이 주목받으며 가맹 문의가 많아졌다”며 “소고기의 맛과 품질강화에 역량을 집중하고, 나머지를 간소화해 국내 ‘파인 캐주얼’ 모델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