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이탈리안 판포카챠 출시 기념 딜리버리 이벤트
파스쿠찌, 이탈리안 판포카챠 출시 기념 딜리버리 이벤트
  • 노철중 기자
  • 승인 2019.12.1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쿠찌가 이탈리안 판포카챠 등 신제품 4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딜리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PC
파스쿠찌가 이탈리안 판포카챠 등 신제품 4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딜리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PC>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이탈리안 판포카챠 등 신제품 4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딜리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이탈리안 판포카챠 2종과 리소토 2종으로 정통 이탈리아 콘셉트를 강화하기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

이탈리안 판포카챠 2종은 이탈리아 맥분을 이용해 만든 것이 특징으로 토마토와 신선한 루꼴라가 풍성하게 올라간 ‘모짜렐라 루꼴라 포카챠’와 튜나가 듬뿍 올라간 ‘튜나 포카챠’ 등이다. 고소한 살시챠(Salsiccia) 햄에 로제 소스가 곁들여진 ‘클래식 햄 리소토’와 짭조름한 불고기와 크림 소스가 어우러진 ‘불고기 크림 리소토’도 함께 출시한다.

이탈리안 판포카챠 2종은 딜리버리 주문이 가능하다. 포카챠 3개 혹은 6개 세트 구매 시, 포카챠 전용 딜리버리 박스에 포장해 배달해준다. 해피오더·배달의민족·요기요에서는 ‘배달비 반값 프로모션’을, 해피오더는 ‘오! 해피데이’ 프로모션으로 매주 일요일 주문 전체 금액에서 4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집에서도 편하게 파스쿠찌의 이탈리안 커피와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배달 서비스를 강화했다”며 “고객이 편리하고 즐겁게 파스쿠찌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고 차별화된 배송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