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정부 주관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2회 연속 획득
SPC삼립, 정부 주관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2회 연속 획득
  • 노철중 기자
  • 승인 2019.12.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명구(왼쪽 두번째) SPC삼립 대표이사와 김진억 상무(오른쪽에서 두번쨰)가 서울 중구 그랜드앰배서더에서 진행된 '2019년 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를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PC
이명구(왼쪽 두번째) SPC삼립 대표이사와 김진억(왼쪽 세번째) 상무가 서울 중구 그랜드앰배서더에서 진행된 '2019년 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를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PC>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SPC삼립은 지난 12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2회 연속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CCM 인증은 2년마다 고객 서비스 운영과 성과 관리, VOC 시스템 구축 및 시행 현황 등의 평가를 통해 이뤄진다.

SPC삼립은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CCM 사무국을 운영하고 있으며 CCM 운영위원회 조직, 임직원 CCM 역량 강화 프로그램 개설, VOC(고객의 소리) 응대 시스템 강화 등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