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치킨 주문하면 2020년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bhc치킨, 치킨 주문하면 2020년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 노철중 기자
  • 승인 2019.12.0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업계 다이어리 마케팅⋯블랙올리브 치킨 주문 시 무료
bhc치킨은 신메뉴 '블랙올리브'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20 다이어리'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bhc치킨
bhc치킨은 신메뉴 '블랙올리브'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20 다이어리'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bhc치킨>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지난달 말 모던함을 강조한 ‘2020 다이어리’를 선보이고 ‘블랙올리브’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증정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bhc치킨 ‘2020 다이어리’는 화이트와 블랙 등 2가지 색상으로 미니멀리즘에 부합하는 디자인을 적용해 단순하고 간결하면서도 모던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드커버로 내구성을 추구함은 물론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월별 일정 메모, 넉넉한 프리 페이지 등으로 구성해 이용자의 편리성을 높여 실속형 다이어리로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최근 이러한 다이어리 마케팅이 커피 전문점뿐만 아니라 치킨, 아이스크림, 쇼핑몰 등 외식·유통업계로 확산되는 분위기다. 다이어리는 처음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나 이제는 소장의 가치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효과적인 마케팅으로서 다양한 업계에서 이를 활용하는 사례가 확대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연말이면 다이어리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 해가 거듭할수록 다양한 업계로 확산되고 있는 추세”라며 “소장 가치가 높은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를 전하는 한편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도 크게 도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