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코파이 情(정)’ 출시
배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코파이 情(정)’ 출시
  • 노철중 기자
  • 승인 2019.12.0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리온과 손잡고 12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코파이 情(정)’을 출시했다. <SPC>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오리온과 손잡고 12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코파이 情(정)’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스 초코파이 정 케이크·블라스트·초코 마시멜로 등 3종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제품에는 달콤한 초콜릿·바닐라·마시멜로향 아이스크림에 오리온 초코파이와 바삭한 초콜릿 칩이 쏙쏙 박혔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오리지널 초코파이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케이크는 ‘아이스 초코파이 情‘을 포함한 5가지 맛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오리온 초코파이를 쌓고 다크 마카롱을 올렸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의 맛 제품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 두 단계 업그레이드한 더블주니어로 제공한다. 각 제품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다른 쿠폰, 타 행사·제휴할인과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오레오·죠리퐁 등 제과 제품과의 협업 플레이버가 많은 사랑을 받아 ‘초코파이 情’을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으로 연말연시 따뜻한 정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