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Y
    24℃
    미세먼지
  • 광주
    Y
    23℃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26℃
    미세먼지
  • 충남
    B
    26℃
    미세먼지
  • 전북
    H
    25℃
    미세먼지
  • 전남
    H
    21℃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H
    23℃
    미세먼지
  • 제주
    H
    18℃
    미세먼지
  • 세종
    B
    26℃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6 15:13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동국제약, 결식 아동 위한 ‘사랑의 도시락’ 전달
동국제약, 결식 아동 위한 ‘사랑의 도시락’ 전달
  • 노철중 기자
  • 승인 2019.11.2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과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캠페인’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본부에서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캠페인’으로 적립한 ‘사랑의 도시락’ 전달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는 정맥순환장애를 예방·관리하기 좋은 습관인 ‘걷기’를 통해 기부를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동국제약의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와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워크온,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아이들에게 건강한 한끼를 선물하자는 취지로 2018년 시작됐다.

2019년에는 지난 5월과 9월에 진행됐으며 두 번에 걸친 캠페인에 6200여명이 참여해 목표 걸음 수 4억 보를 달성한 결과, 총 3000개의 도시락을 결식아동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됐다.

이날 전달식에서 한상호 월드비전 나눔본부 본부장은 “결식아동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캠페인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이 캠페인 참여자들의 따뜻한 온기와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사랑의 도시락’을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올해는 온라인과 동시에, 지난 9월 서울 남산공원에서 진행된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페스티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사랑의 도시락’ 캠페인을 전개했다”며 “앞으로도 센시아 브랜드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