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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오뚜기 ‘짜장면’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
오뚜기 ‘짜장면’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
  • 노철중 기자
  • 승인 2019.09.19 13:3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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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는 신제품 ‘짜장면’이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5월 새롭게 선보인 ‘짜장면’은 직화로 볶아 맛과 향이 살아있는 정통 옛날 짜장면이다. 짜장의 기본에 충실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는 분석이다.

오랜 시간 양파와 춘장을 직화로 볶아내 더욱 진하고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이다. 수타로 뽑은 면발은 탱글탱글하고 쫄깃해 정통 짜장소스와 조화를 이룬다. 짜장의 고소함과 달콤함에 입맛을 자극하는 불맛을 적절하게 조화시켜 최상의 짜장면 맛을 구현했다.

출시 이후, SNS를 통해 ‘이 제품 물건이다’ ‘맛있는 정통 옛날 짜장을 그대로 재현했다’ ‘풍부한 직화 소스의 향이 기존 짜장라면보다 한 수 위다’ 등 소비자들의 반응도 다양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 짜장면은 직화 불맛을 그대로 담은 짜장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층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jroh@insightkore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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