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6 08:25 (월)
신한은행, 추석 명절 맞아 지역 경제 활성화 지원 활동
신한은행, 추석 명절 맞아 지역 경제 활성화 지원 활동
  • 이일호 기자
  • 승인 2019.09.1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신한은행>

[인사이트코리아=이일호 기자] 신한은행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활동을 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신한은행의 지역 경제 지원활동은 전국 22개 지역본부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올해로 5년째를 맞는다. 이번 지원활동에서 신한은행은 온누리 상품권을 이용해 지역 내 전통시장에서 생활용품을 구매하고 소상공인 고객을 위한 금융 상담도 한다. 전통시장에서 구매한 물품은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으로 전달한다.

지난 5일 대전·충남본부는 대전중앙시장에서 이불, 베게, 화장지, 수건 등 생필품과 과일 등 먹거리를 구입해 대전시립 산성종합복지관과 대전 자혜원에 전달했다. 지난 3일 대구·경북본부는 대구 서남시장에서 쌀, 세제 등 물품을 구입해 한국SOS어린이마을에 기증했다. 10일에는 충북본부·일산본부의 활동이 예정돼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역 경제에 대한 관심과 지원 노력을 바탕으로 매년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며 “소상공인을 돕고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 활동을 통해 은행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해 가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