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4 21:04 (수)
유진그룹 ㈜동양, ‘역량강화 다기능 품질교육’ 실시
유진그룹 ㈜동양, ‘역량강화 다기능 품질교육’ 실시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02.1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의 품질관리로 핵심인재 육성 주력”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의 계열사인 ㈜동양(대표 정진학) 건재사업본부가 지난달 17일부터 29일까지 네 차례에 걸쳐 김포에 위치한 동양기술연구소에서 ‘2019년 역량강화 다기능 품질교육’을 실시했다.

유진그룹 계열 ㈜동양 건재사업본부가 동양기술연구소에서 ‘2019년 역량강화 다기능 품질교육’을 실시했다.유진그룹
유진그룹 계열 ㈜동양 건재사업본부가 동양기술연구소에서 ‘2019년 역량강화 다기능 품질교육’을 실시했다.<유진그룹>

공장별 품질관리실장과 실무진 6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다기능 업무 능력 향상 △기술인력 역량 계발 △품질관리 전문성 배양 등을 목표로 치러졌다. 교육은 정진학 사장 특강, 올해 사업방침 토의, 품질관리 실무교육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각 차수 말미에는 만찬을 통해 사업장 간 교류를 다지기도 했다.

교육을 진행한 이재희 기술연구소 실장은 “품질관리 분야의 이론과 실제에서 역량을 균형있게 계발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며 “최상의 품질관리로 회사를 전진시키는 핵심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주기적인 교육을 이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동양은 2016년 10월 유진그룹 계열사로 편입된 이래 유진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건자재 분야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유지하고 있으며, 건설과 플랜트 분야에서도 뛰어난 기술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