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3 21:40 (목)
BTS, 현대차 대형 SUV ‘팰리세이드’ 홍보대사
BTS, 현대차 대형 SUV ‘팰리세이드’ 홍보대사
  • 노철중 기자
  • 승인 2018.11.2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LA오토쇼서 방탄소년단 영상 통해 전세계 최초 공개
현대자동차는 완전히 새로운 개념으로 개발한 플래그십 대형 SUV ‘팰리세이드(PALISADE)’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하고 방탄소년단이 LA오토쇼서 영상을 통해 ‘팰리세이드’를 전세계 최초로 소개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가 새로운 개념으로 개발한 플래그십 대형 SUV ‘팰리세이드(PALISADE)’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했다.<현대자동차>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현대자동차는 플래그십 대형 SUV ‘팰리세이드(PALISADE)’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BTS)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BTS는 28일(현지시각) 미국 LA 오토쇼에서 전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영상을 통해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 UX)을 기반으로 개발된 팰리세이드의 혁신적인 공간성과 편의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펠리세이드 소개 행사는 현대차 글로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전세계 고객들을 만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대형 SUV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는 팰리세이드를 전세계 고객들에게 알리는 데 적임자라고 판단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며 “동급 최대 수준의 실내공간을 갖춘 3열 7~8인승 팰리세이드의 혁신적인 공간성을 실체감 있게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팰리세이드는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Intuitive Usability Experience)을 극대화하기 위해 상품 및 UX 기획자, 디자이너, 엔지니어들이 선행 개발 단계에서부터 주요 시장 소비자 조사와 경쟁모델 테스트를 실시, 실질적인 고객의 니즈(needs)를 확인하고 이를 신차에 대거 반영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