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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NH농협금융, 소비자보호 워크샵 개최
NH농협금융, 소비자보호 워크샵 개최
  • 이일호 기자
  • 승인 2018.10.26 10:2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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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코리아=이일호 기자] NH농협금융지주는 1박 2일간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한 ‘2018년 농협금융 소비자보호 워크샵’ 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NH농협금융 계열사 소비자보호 책임자 60여명이 참석한 이번 워크샵에선 금융소비자보호 실천력 제고를 위한 결의대회, 외부전문가 특강,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결과분석 및 개선방안 등 토론이 진행됐다. 불완전판매, 민원 등을 없애고 새롭게 고객 신뢰를 쌓기 위해 ‘불건전 영업행위의 벽 허물기’ 퍼포먼스도 가졌다.

홍재은 NH농협금융 상무는 “금융소비자보호 마인드 제고, 불건전 영업행위 근절, 디지털기술을 활용한 금융소비자보호 업무 프로세스 개선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신뢰받는 농협금융으로 거듭나기 위한 고객중심 경영을 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NH농협금융지주는 ‘고객가치 중심 사업 재편’을 2019년 중점 추진 과제로 선정하고 디지털을 활용한 고객 편의성 증대, 고객 최적화 조직구성 등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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