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6-21 19:23 (목)
한화그룹 '불꽃로드 캠페인' 참가자 모집
한화그룹 '불꽃로드 캠페인' 참가자 모집
  • 강민경 기자
  • 승인 2018.06.1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B, 패션·디자인, 헬스케어, e스포츠, 교육, 콘텐츠 등 6개 분야 맞춤형 여행지와 주제로 진행

[인사이트코리아=강민경 기자] 한화그룹이 특별한 테마 여행을 통해 꿈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한화 불꽃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로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불꽃로드’ 캠페인은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시간과 공간에서의 여행을 통해 멈춰 있던 꿈에 대한 불꽃을 다시 발견하고 키워나가자는 취지로 한화그룹이 마련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기존의 소외이웃 지원이나 메세나 활동 등 사회공헌 개념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대상을 일반 대중까지 확대했다는 것이 한화그룹 측 설명이다.

이번 시즌은 한화그룹의 스타트업 창업 및 취업 지원센터인 드림플러스의 창업 프로그램과 연계해 F&B(일본, 베트남), 패션·디자인(네덜란드, 프랑스), 헬스케어(독일), e스포츠(미국), 교육(영국), 콘텐츠(국내) 등 6개 분야에 대한 맞춤형 여행지와 주제로 여행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분야별 여행은 해당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멘토들이 추천한 여행지에서 실제 창업과 취업에 필요한 주제로 최신 트렌드와 선진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특히 e스포츠 분야에서는 미국을 방문해 세계적 게임업체인 블리자드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며 패션·디자인 분야는 본고장인 프랑스를 찾아간다.

참가신청은 두 개의 원정대로 나눠 접수된다. F&B, 패션·디자인, 헬스케어로 구성된 A원정대는 6월 11일~7월 1일까지 신청가능하다. 또 e스포츠, 교육, 콘텐츠로 구성된 B원정대는 7월 9일~29일 일정으로 신청을 받는다.

희망 분야와 지원 동기 및 여행계획(500자 이내)을 페이스북 한화 불꽃로드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anwhacsr/)에 등록하면 신청 절차는 마무리되며 서류 전형 합격자들 중 최종 면접을 통해 참가자를 확정한다.

모집 분야에 대한 창업이나 취업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고 팀은 1~5명으로 구성할 수 있다. 신청자들 가운데 총 10개 팀(국내 2팀, 해외 8팀)을 선발해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용 및 각 나라 물가를 반영한 여행 경비 등이 지원되며, 참가자들은 한화그룹 공채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한화그룹 관계자는 “참가자들이 직접 여행을 하면서 콘텐츠를 기획·제작할 수 있어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참가자라면 본인이 평소에 꿈꾸던 생활 속 모습을 자신만의 방법으로 구성할 수 있기에 더욱 뜻 깊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