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갑 사장 “국민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계기 될 것”
[인사이트코리아=조혜승 기자] 한국전력은 상시적인 고객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온라인 국민소통 패널단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한전에 따르면 패널단은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 고객 의견 수렴이 필요한 각종 전력 서비스 및 제도에 관한 온라인 설문조사에 응답하고,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패널단은 전력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면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여론조사 참여가 가능한 19세 이상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총 600명을 모집하며 희망자는 8일부터 27일까지 한전 홈페이지와 사이버지점 등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패널단 활동 종료 시 일정 수준의 활동을 한 패널에게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하고 활동 우수자에게는 에너지 신사업 등 현장 견학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종갑 한전 사장은 “이번 온라인 패널단 모집을 통해 국민의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일 것”이라며 “한전이 그동안 생각하지 못했던 내용을 반영해 서비스를 더욱 개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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