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14·15일 부산서 어린이 체험 행사 열어
LGU+, 14·15일 부산서 어린이 체험 행사 열어
  • 민보름 기자
  • 승인 2018.04.1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R포토존·생생자연학습·IoT 체험...이벤트 전국 확대 예정
LG유플러스가 15일까지 '부산 드림베이비페어'에서 '아이들나라' 서비스 체험 행사를 연다.(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15일까지 '부산 드림베이비페어'에서 '아이들나라' 서비스 체험 행사를 연다.(LG유플러스)

 

[인사이트코리아=민보름 기자] LG유플러스가 14일과 15일 주말을 맞아 ‘부산드림베이비페어’ 박람회와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두곳에서 어린이를 위한 체험 행사를 연다.

LG유플러스는 12일부터 부산드림베이비페어에서 U+tv 아이들나라의 ‘생생 자연학습’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열었다. 

방문객들은 ‘생생자연학습’ 체험 후 ‘AR포토존’에서 이 모습을 촬영하고 인화된 사진을 받을 수도 있다. 일반 가정과 같이 꾸며진 공간에서 U+우리집AI, 우리집IoT 등 LG유플러스 스마트홈 서비스를 경험할 수도 있다. 행사는 14일부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서도 열린다.

행사장 별로 내용은 다르다. 부산드림베이비페어에서는 U+tv 아이들나라 퀴즈쇼를 매일 6번 열고 있다. 참가자들은 U+tv 아이들나라와 관련된 퀴즈에 응답하면 된다. 맞추는 참가자에게는 경품이 제공된다.

홈플러스에서는 14일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유튜버 정브르가 진행하는 ‘정브르의 곤충교실’이 열리고, 15일에는 동요와 율동을 따라 하는 ‘콩순이의 율동교실’ 공연이 개최된다. 이 행사장에는 볼풀 수영장과 농구게임장도 생긴다. 체험 사진을 사회적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방문객은 각종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그동안 서울, 일산 등 수도권 일대에서 가족이 참가할 수 있는 체험행사를 열어왔다. 장소도 여의도IFC몰을 비롯한 대형 복합쇼핑몰이나 일산 코베 베이비페어 같이 가족 고객이 자주 방문하는 곳으로 선정되고 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그 동안 서울 지역에서 진행해온 체험 행사를 전국으로 확대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부산 외에도 다양한 지역과 장소에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행사를 지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