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이일호 기자] KEB하나은행은 해외 17개 영업점 고객을 위한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Digital Lounge’를 새로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Digital Lounge’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연령대, 취미 등을 고려한 맞춤형 은행상품 광고를 제공한다. 모바일 웹 페이지에 ▲각종 은행업무 안내 ▲상세 상품 안내 ▲각종 프로모션 안내 ▲환율 안내 ▲수수료 정보 ▲영업점 안내 ▲약관 및 공시자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출시 대상 영업점은 영국, 프랑스, 호주, 중국, 일본 등 15개국에 소재한 17개 해외 영업점이며 사용 편의를 위해 한국어와 영어 이외에도 지역에 따라 불어, 중국어, 일본어를 지원하고 있다.
KEB하나은행 미래금융사업부 관계자는 “‘Digital Lounge’는 KEB하나은행의 글로벌 부문 및 미래금융 부문의 강점을 합친 새로운 금융 플랫폼”이라며 “향후 지원 언어 확대 및 모바일 리플렛 서비스 제공 등 해외 네트워크 전체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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