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부터 TV광고 온에어 시작
[인사이트코리아=김민주 기자] 유한양행이 일반의약품 '라라올라'로 4일부터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유명 방송인 신동엽을 모델로 기용하여 현숙의 인기곡 '춤추는 탬버린'을 개사한 이색적인 광고로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라라올라’는 체내에서 생성되는 아미노산인 아르기닌을 고농도로 함유하고 있다. 일반의약품인 라라올라액 20mg은 1일 1회 용법으로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L-아스파르트산-L-아르기닌 5000㎎(L-아스파르트산-L-아르기닌 수화물로 5290mg)을 함유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신동엽과 함께하는 이번 광고를 통해 ‘라라올라’의 장점을 재치 있게 전달하고 소비자에게 친근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 며, “5월부터 TV광고와 함께 ‘라라올라’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한양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일반의약품인 ‘라라올라’ 20ml 제품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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