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H
    15℃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9 19:43 (월) 기사제보 구독신청
롯데홈쇼핑, ‘엔저 바람’ 타고 일본 여행상품 확대
롯데홈쇼핑, ‘엔저 바람’ 타고 일본 여행상품 확대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4.04.1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이 엔저 현상으로 수요가 증가한 일본 여행상품 판매를 확대한다.<롯데홈쇼핑>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롯데홈쇼핑은 지속된 엔저 현상으로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규슈, 오키나와 등 대표 관광 명소부터 선박 여행까지 일본 여행상품 판매를 확대하기로 했다.

최근 국토교통부 에어포탈 항공 통계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국내 여행객이 가장 많이 방문한 국가는 일본으로 620만명이 방문했다. 롯데홈쇼핑의 올해 1분기 일본 여행상품 주문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40% 이상 증가했으며 홋카이도 여행상품은 4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은 일본 여행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TV, 모바일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매주 1회 이상 일본 여행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9일 오후 7시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부산-시모노세키 부관훼리 승선권’을 선내 현장방송으로 선보인다. 시모노세키는 <뉴욕타임즈>가 ‘2024년 방문해야 할 세계 여행지’ 중 3위로 선정한 야마구치현의 소도시다. 이번 방송에서는 선상 미술관 콘셉트로 조성한 선내 시설부터 갑판에서 감상하는 부산 야경까지 현장 생중계로 선보이고 승객 인터뷰로 생생한 현장 분위기도 전할 예정이다.

이어 21일 오후 5시 35분 벳부와 유후인 등 소도시로 유명한 ‘규슈 3일 패키지’, 26일 오후 6시 30분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오키나와 4일 패키지’ 등 대표적인 인기 여행 상품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장거리 이색 여행지를 찾는 고객을 위해 21일 오전 11시 15분 세계 3대 폭포인 이과수 폭포 등 남미 주요 관광지로 구성된 ‘남미 6개국 16일 패키지’도 판매한다.

한편, 여행 필수품인 캐리어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19일 기내용과 화물용, 백팩, 여권지갑 등으로 구성된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세트’, 26일 블랙핑크 캐리어로 유명한 ‘에어휠 전동캐리어’를 판매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