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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29 19:43 (월) 기사제보 구독신청
오뚜기, 진한 풍미‧차별화된 조리법 ‘짜슐랭’ 인기
오뚜기, 진한 풍미‧차별화된 조리법 ‘짜슐랭’ 인기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4.04.09 11:0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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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오뚜기 ‘짜슐랭’이 출시 이래 약 6700백만개가 판매(4월 초 기준)되는 등 높은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다. <오뚜기>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오뚜기는 ‘짜슐랭’이 출시 이래 약 6700백만개가 판매(4월 초 기준)되는 등 높은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022년 출시된 짜슐랭은 닐슨 데이터 기준 출시 이래 2년째 봉지 짜장라면 시장 내 시장점유율(M/S) 2위에 올라 있다.
 
오뚜기는 짜장라면의 맛과 면발에 대한 소비자 입맛이 업그레이드되는 추세를 고려해 고급화된 맛과 새로운 조리방식 ‘복작복작 조리법’을 반영한 짜슐랭을 선보였다. 진한 짜장의 풍미와 차별화된 조리법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일반 짜장라면 대비 분말스프 중량을 늘려 진한 짜장 맛을 구현한 짜슐랭은 쫄깃하고 찰진 면과 풍부한 스프가 조화를 이룬다. 고온 로스팅 공법으로 볶은 춘장을 사용했으며, 파기름과 양파기름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스프를 별첨해 진한 풍미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물을 버리지 않고 국물이 자작하게 조리하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해 재료의 모든 맛이 그대로 농축돼 짜장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최근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짜슐랭 맵조합’을 주제로,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 마라장 등 맵조합을 공유하며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짜슐랭은 특히 물을 버리지 않고 짜장·볶음라면을 조리하는 소비자 특성을 고려한 조리법이 적용된 소비자 친화적인 제품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며 “고급스러운 맛과 진한 짜장의 풍미를 갖춘 짜슐랭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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