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H
    20℃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H
    16℃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Y
    19℃
    미세먼지
  • 대구
    Y
    16℃
    미세먼지
  • 울산
    Y
    14℃
    미세먼지
  • 부산
    H
    15℃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H
    19℃
    미세먼지
  • 전남
    R
    17℃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H
    18℃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8 20:44 (일) 기사제보 구독신청
롯데홈쇼핑, 무선 청소기 신제품 샤크닌자 멀티채널 판매
롯데홈쇼핑, 무선 청소기 신제품 샤크닌자 멀티채널 판매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4.02.2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미국 청소기 시장 1위 브랜드 ‘샤크닌자’의 무선 청소기 신제품을 TV, 모바일, 유튜브에서 동시 판매하며 채널 통합 마케팅 ‘멀티채널’ 전략을 가속화한다. <롯데홈쇼핑>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롯데홈쇼핑이 미국 청소기 시장 1위 브랜드 ‘샤크닌자’의 무선 청소기 신제품을 TV, 모바일, 유튜브에서 동시 판매하며 채널 통합 마케팅 ‘멀티채널’ 전략을 가속화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29일 오후 8시 45분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샤크닌자의 무선 청소기 신제품 ‘클린센스 IQ+’를 단독 론칭한다. 지난 2013년 글로벌 가전 브랜드 ‘다이슨’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등 쇼핑 트렌드를 이끈 최유라쇼에서 2년 만에 선보이는 무선 청소기 방송이다.

클린센스 IQ+는 먼지양을 인식해 흡입력을 자동 조절하고, 지능형 센서를 적용해 집안 구석의 숨은 먼지까지 제거하는 특징을 갖고 있다.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7%를 비롯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판매상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에 국한하지 않고 유튜브, SNS 등으로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차별화 상품을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선보이며 시너지를 내는 ‘원 소싱 멀티채널(OSMC)’ 방식을 통해 탈TV를 가속화하겠다는 구상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롯데홈쇼핑의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의 일환으로 미국 청소기 1위 브랜드 샤크닌자의 신제품을 TV, 모바일,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 상품을 기획해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며 멀티채널 전략의 성공사례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