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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도로공사, 교통안전 공익제보 활성화 위해 이벤트 실시
도로공사, 교통안전 공익제보 활성화 위해 이벤트 실시
  • 김동수 기자
  • 승인 2024.02.13 15:5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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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기별 최다 건수 제보자 10명 선정해 온누리상품권 제공
한국도로공사의 교통안전 공익제보 이벤트 포스터.<한국도로공사>

[인사이트코리아=김동수 기자] 한국도로공사는 고속도로 교통안전을 위한 공익제보 활성화와 콜센터 대표번호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공익제보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는 12월 말까지며 분기별 최다 건수 제보자 10명을 선정해 온누리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한다. 개인 위치정보 제공에 동의한 일반 제보자 중 월 150명을 추첨해 커피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도로공사는 지난 2020년부터 공익제보자 감사 이벤트를 추진해 왔다. 이벤트 시행 후 공익제보 건수는 35% 증가했으며, 인당 최대 제보 건수가 253건에서 462건까지 늘어났다.

한편,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1588-2504’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일평균 1만여건이 넘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속도로 운행 중 사고와 노면에 떨어진 잡물 등을 발견, 긴급상황 발생 시 콜센터를 이용하면 필요한 조치를 받을 수 있다. ARS 1번 버튼을 누르고 위치정보 제공에 동의하면 가까운 교통상황실로 빠르게 연결된다.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제보가 빠른 조치로 이어져 교통사고 예방에 큰 도움이 됐기에 올해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제보 상황 발견 시 휴게소 등 안전한 장소에서 ‘1588-2504’로 제보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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