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유한킴벌리,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포레스트’ 신규 런칭
유한킴벌리,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포레스트’ 신규 런칭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4.02.0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가 2030 세대를 주 타깃으로 한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포레스트’를 신규 런칭했다. <유한킴벌리>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유한킴벌리가 2030 세대를 주 타깃으로 한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포레스트’를 신규 런칭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로운 브랜드 포레스트는 숲에서 찾은 클린한 성분을 통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지키고 지친 피부에 진정한 휴식을 선사한다는 For Your Rest의 의미를 담아 탄생했다.

브랜드의 특별함은 메인 제품인 ‘포레스트 피톤 수분시카 세럼’ 일명 ‘텐션업 초록병 세럼’에서 드러난다. 텐션업 초록병 세럼은 주름 개선, 미백 기능성으로 기능성화장품 보고를 완료한 제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성인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4주간 제품을 사용하도록 해본 결과, 피부탄력도(13.4%), 모공 탄력(14.5%) 개선은 물론 피부 겉보습(22.1%), 팔자주름(11.6%), 피부결(7.4%)도 뚜렷하게 개선됐다. 더불어 관리가 필요한 피부나이지수 또한 6살 감소한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8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선사해 피부 텐션까지 케어해 주며, 숲에서 찾은 ‘피톤 리페어 시카 콤플렉스’에 특허받은 리포솜 테크놀로지를 결합해 제주 편백수, 병풀추출물 등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여 피부 속 보습 개선을 돕는다. 

포레스트 텐션업 제품 라인업은 세럼, 크림, 세럼토너, 폼클렌저, 세럼패드와 세럼‧크림 2종이 담긴 트라이얼 키트로 구성되며,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런칭으로 유한킴벌리 스킨케어 사업은 영유아를 넘어 2030 세대로까지 확대됐다. 
 
유한킴벌리 포레스트 관계자는 “베이비, 키즈 시장을 세분화하며 유아동 스킨케어에서 성공을 거뒀던 경험을 바탕으로 2030 세대에 집중한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대에게 전문화된 슬로우에이징 피부관리 루틴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시장을 주도해 가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