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1일까지 맘스터치 자사 앱으로 제휴 메뉴 주문 시, 추첨 통해 150명에 스페셜 굿즈 증정
[인사이트코리아=장원수 기자]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넷마블의 인기 게임인 ‘신의 탑: 새로운 세계’와 한정판 협업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풍성한 구성과 높은 혜택으로 게임 팬들에게 ‘컬래버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는 맘스터치는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와 올해 마지막 협업을 진행해 양사의 고객들에게 유쾌함과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다음달 21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세트’(소비자가 1만6600원)는 ▲100% 닭다리살로 만든 맘스터치 대표 순살치킨인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두툼한 통닭다리살에 신선한 양상추와 양파, 소스의 절묘한 조화가 특징인 ‘싸이버거’ 1개 ▲콜라 1잔으로 구성되며,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 쿠폰 1매를 증정한다.
또, 맘스터치 자사앱을 이용해 제휴 세트 구매 시, 150명을 추첨해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아크릴 스탠드 키링’,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마우스 패드 등 스페셜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굿즈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자사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세트’는 전국 맘스터치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판매하고, 맘스터치 자사 앱,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를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올 한해 게임은 물론 여행, 스낵, 웹툰 등 다양한 산업군과 성공적인 협업을 수행해 왔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게임 IP와의 협업을 통해 맘스터치 고객들에게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어선 확장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